레인저스 스트라이크(RANGER`S STRIKE) 덱 소개 -가오렌쟈덱- (2)

그럼 가오렌쟈 덱의 기본 전략을 소개합니다.

(1) 초반




파워를 4까지 올리면서 기본 유닛들을 꺼냅니다. 초반엔 S유닛의 속공플레이를 노리면서

천천히 합체에 필요한 M유닛을 소환합니다.

어차피 중반 이후로는 M유닛 위주의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S유닛은 아끼지 말고 계속 러쉬합시다.

초반에 3~4데미지를 입힌다면 비교적 성공적인 플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중반


이제부터는 백수합체를 노리면서 상대방을 조금씩 견제하는 플레이로 갑니다.

합체유닛을 모으는 동시에 남아 있는 S유닛과 M유닛을 올려서 공격을 감행합니다.

M유닛은 커맨드를 1개 꺾어야 배틀 에리어로 올라갈 수 있는 단점이 존재합니다만.

가오라이온만 소환 된다면 사찰에 있는 M유닛은 소환되었을 때 커맨드를 꺾지 않아도 배틀에리어에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일부러라도 1대 파괴당해주는 미덕(?)을 발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워가 8까지 올라가 있다면 백수애니멀하트로 상대방에게 확실히 타격을 입힌 후에

합체에 들어가셔도 좋습니다.

(3) 후반

 



 

백수합체에 성공했다면 이제는 거의 이긴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가오라이온의 효과를 빌어 가오엘레펀트,가오지라프와 JC(조인트 컴비네이션),

가오콩-티라노렌쟈의 용격검 콤보로 적에게 마무리를 가하면 되겠습니다.

백수애니멀하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해서 확실히 확인사살을 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덧글

  • tentakaize 2007/02/25 19:38 # 답글

    진짜 초반에 s유닛에게 4점정도 맞아버리면 파이어파이터가 나오지 않는 이상은 이기기 힘든 으으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BGM] LOST CHILD OP '魂の慟哭'